위의 사진과 같은 갭은 다른 종목에서는 주말이 지나고 휴일이 지나고 뜨는 경우가 많은데요. 항셍은 저정도 갭은 일도 아닐정도로 많이 발생합니다.
하락을 할 때마다 매수를 해야겠다고 생각하는 투자자분들이 많았을 거라 생각합니다.
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
단타 초단타매매(스캘핑) 기법에서 놓칠 수 없는 부분은 바로 안전한 거래소를 통하는 것 입니다.
오일, 가스등 자원 상품의 경우도 맥락은 다르지만 결과물은 동일하다고 볼 수 있다.
주식이나 코인과는 다르게 해외선물 매매 기법은 특별한 무언가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.
일단 저는 항셍에 맞춰서 기법을 설명하고 있는데 항셍에선 이 전략이 잘 먹히는 이유가 항셍은 매일 매일 갭이 발생하기 때문입니다.
추가 문의사항이 있으신 분들은 해외지수거래 전문 한지윤팀장님에게 톡 주세요^^
이미 국내에서 검증된 증권사이기때문에 안전하게 이용가능한 거래소입니다.
네이버 여행 서비스를 이용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, 더 좋은 서비스로 보답할 해외선물 매매기법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.
이렇게 작은 움직임이 있을 때 진입하게 되면 보통 역매매로 진입하게 됩니다.
*모든 거래소마다 장단점이 있으며 자신에게 맞는 거래소를 사용하는게 중요합니다.
이처럼 가격의 고점 또는 저점 위치가 지표의 고점 또는 저점 위치와 비교하여 다를 경우 매수 또는 매도방향으로 진입을 할 수 있는 방식인 다이버전스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.
스포츠, 카지노, 코인등 다른 업무를 보고 계시지만 아닌 거 같아 다른 솔루션을 찾으시는 분들